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마블 이벤트 S행운 아이템 한정 보조 능력치 대박


아직까지도 사랑받는 모두의마블 ㅋㅋ;


이번주까지 S행운 아이템과 한정 보조 능력치 까지

주는 이벤트 하는중~


S 여행 동반자 랑 사장님 호출 아이템

가지고프다...;


곰돌이는 있는데 각성은 아니지만... 흠흠..

황금 프리패스 가지고픔..

그런데 저렇게 모아서 바꿔도 안뜨는사람안 안뜨더라고요..

저도 진짜... 행템모은다고 쓴 다이아가.. 1300개 ㅋㅋ;;

다른 과금 하는분들 에게는 세발의 피지만.. ㅋㅋ;

모은 다이아 는 제외 ;;ㅋㅋ

아후... 



S+ 행운 아이템 재합성 5회 완료 할때마다 S영광의 빛 지급 선물로 옵니다.;

재합성시 보조 능력치 내역 


.


보조 능력 치라고 치면 제일 아래꺼 상대방을 만나면 상대방 보유마블 15퍼 빼앗기 ㅋㅋ

그런데 저게 보조 능력치로 뜰거 같지는 않고...

출발지 경유시 월급 80퍼 지급만되도 보조능력치에서는 쓸만하죠?ㅋㅋ

아니면 보유지역 통행료 상승 13퍼 ㅋㅋㅋ

이런게 딱인데


아 그리고 S행운 아이템 뽑기 에서

빛나는 탑 레이서의 헬멧

빛나는 궁극의 합의서

빛나는 왕가의 기념비


뽀로로의 슈퍼 고글

슈퍼 탑 레이서의 헬멧

모험가의 슈퍼 채찍


퍼펙트 구원의 골든벨

퍼펙트 황금 루비 왕관

퍼펙트 고장난 네비게이션


뜬다는데...


잘뜰까요?

한방에 뽑기에서 뽑으면 잘좀 뜨려나...-ㅁ-???




여하툰 모마 행템 잘 뽑으세요 ~

대박 터지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