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메이플 13주년 오싹한프랑켄발록 분석

 

 


 

메이플 13주년 이벤트 "오싹한 프랑켄 발록" 이벤트입니다.

메이플이 13주년 이벤트로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그중 하나가 프랑켄 발록 이벤트입니다.

프랑켄 발록 이벤트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벤트기간 : 2016년 04월 21일 (목) 점검후 ~ 5월 18일(수) 오후11시 59분

 

이벤트기간은 다른 13주년이벤트와 같습니다.

 

 

 

 

이벤트참여레벨 : 33이상 캐릭터, 챕터2를 클리어한 제로 캐릭터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네요 마을에나타난 발록을 처치하기!

 

프랑켄발록을 만날수있는방법도 나와있군요! 사냥을 열심히 해야겠어요..

 

 

 

보상아이템 목록입니다.

 

역대주년장비상자, 소환보따리, 각종소비아이템을 얻을수있네요

 

이템은 100% 지급한다고하는데요!

 

발록 멸종되면 어떡하지..

 

 

 

 

의자도 획득이 가능하네요

 

의자를 얻는방법은 마을에소환된 발록이 정지자세일때 공격하면 얻을수있다네요

 

독특한정지자세..? 얼마나 독특하길래

 

 

 

 

마을에있는 발록을 잡아도 필드보상과 같네요

역대상자, 각종 소비템 획득 가능하십니다.

 

금~일요일에는 역대주년 장비템을 4개씩 획득가능하답니다.

풀템맞출수있을듯?

 

※ 참고사항

 

마을에 소환된 발록은 기본공격으로만 때릴수있어요!

레벨,공격력에 상관없이 동일한 데미지가 적용되요!

최대 3마리까지 동시에 소환할수 있어요

모든아이템은 교환불가 아이템이에요!!

역대주년 상자에서 획득한아이템은 컬렉션에 등록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