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안내~~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안내

 

 

안녕하세요~ 창이에요!

드디어 오늘이 금요일이에요!!!!!!!!!!!!!!

아주 씐나는날!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첫포스팅으로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안내를 해드릴게요~

 

 

 

 

기간은 8/17-8/21까지 입니다~!ㅎㅎ

 

 

그럼 이제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안내를 해드릴게요!

 

 

 

기간동안 매일 저녁10-12시사이

접속보상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기간동안 3회이상 출석시 대상전체에게

펠로우 백작의마차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2는 8/17당일에 한정되있어서 생략했습니다^_^

 

 

 

이제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꼭 한번 읽어보세요~~~~~~

 

그럼저는 이만 이카루스 버닝타임 이벤트안내를 마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