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 스토리' 빼빼로데이 이벤트 [페페로데이] 진행★

 

안녕하세요~ 창이입니다.

맑은 금요일 오후 뺴빼로 먹으며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당 이 곳이 천국이네요 ㅎ

 

오늘 소개할 게임은 '메이플 스토리'입니다.

'메이플 스토리'는 넥슨이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바로 오늘,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바로, 페페로데이이벤트ㅋㅋ

 

11.10 (목) 오전 10시 ~ 11.23 (수) 오후 11시 59분

과연 페페로를 훔쳐간 범인은 누구인가?

명탐정 페페와 함께 범인을 잡아보시고

에피소드 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ㅎㅎㅎㅎ

 

 

참여 대상

레벨 33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참여 방법 

이벤트 알림이에서 [페페로데이]

에피소드 1퀘스트 수락하면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 완료 보상

각 에피소드 클리어시 보상 지급

 

TIP, 에피소드는 총 14개이며 하루에 1개씩

매일 오전 00시에 에피소드가 열립니다.

이미 열린 에피소드는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면 OK

 

 

이밖에 특별한 혜택이 두가지나 더 있는데

한번 확인해 볼까요? ㅎㅎㅎ

 

 

 

명탐정 페페의 주말 혜택을 꼭 읽어보시고

의자 획득 기회와 명성치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말고 얻으세요~ ㅎㅎㅎ

 

 

지금까지 넥슨 온라인게임 '메이플 스토리'

빼빼로데이 행사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