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넥슨 신작온라인게임, MOBA '하이퍼유니버스' 첫주 순위 24위 횡스크롤이 먹혔다?

 

안녕하세요~ 창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하이퍼유니버스'입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넥슨이 서비스하고 있는

신작 온라인게임으로 OBT를 실시한지

1주일 만에 게임 순위표 24위에 달성하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

(현재 네이버 게임순위는 16위네요)

 

 

MOBA 장르(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에는

엄청나게 많은 경쟁작들이 있는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미 상위권에 있는 게임들과 경쟁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차별화를 뒀을까요?

 

(히어로브 오브 더 스톰 쿼터 뷰)

 

(하이퍼 유니버스 횡스크롤)

 

 

'하이퍼유니버스'는 쿼터뷰 방식이 아닌

횡스크롤 시점에서 영웅들의 전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 게임은

복층을 만들어 개성적인 게임을 만들어

차별화하였는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쿼터뷰 방식이 좋지만

'하이퍼 유니버스'의 횡스크롤도 나쁘지않네요

특히나 인기작품이 많은 MOBA 장르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좋은 성과를 냈으면 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넥슨 '하이퍼유니버스'

 온라인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