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에오스, 치열한 달빛속 전투, 달의 축제가 시작된다!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달빛 속의 전투 프로모션을 실시 중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이었던 정월 대보름을 기념으로 진행한 이벤트로

 

참여하신 유저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자세히 소개할께요!

 

 

 

 

진행기간은 2017년 3월 8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진행 밥법을 알려드릴께요

 

달의 여왕은 1일 기준 2시간마다 1회씩 이그네아 정문 앞에서 소환되며

 

소환 된 달의 여왕은 30분 후 자동 소멸되는데요~

 

온라인게임 에오스에 접속하여 2시간마다 이그네아 정문 앞에 등장하는 여왕을

 

무찔러 퀘스트를 완료하면 빛나는 야월화 또는 루나의 눈물을 얻을 수 있어요.

 

반복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는 이그네아 중앙 광장 우체통 앞 NPC 고트프리를 통해

 

받을 수 있고 달의 여왕이 주변에 소환되면 자동으로 받을 수 있어요.

 

 

 

 

달의 여왕 루나 소환 위치이니 사진으로 미리 확인해보세요^^

 

 

 

 

루나의 눈물 1개로 이그네아 중앙 광장 우체통 앞 NPC 고트프리에게

 

고트프리의 선물상자를 구매가능한데요~

 

고트프리의 선물 상자안에는 위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일일 퀘스트로 얻은 빛나는 야월화를 10개/20개 모아보세요.

 

모은 분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드립니다.

 

그럼 이만 온라인게임 에오스 이벤트 소식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