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최신게임 RPG 모바일게임 러쉬 10만원 상당 아이템 무료쿠폰 쏜다!

 

 

 

최신게임 RPG 모바일게임 러쉬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러쉬는 신규게임으로 깔끔한 전략 액션감을 보여주는 RPG 모바일게임입니다.

 

컨텐츠도 다양해서 지루함이 덜할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캐릭터 영웅들도 무려 200여종이나 있다고 하네요!

 

수백가지의 스테이지와 소울스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고,

 

최신게임 RPG 모바일게임 러쉬에서는 소울스톤을 모아

 

자신이 영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자 매력이라고 하네요!

 

왠지, 재밌을 것 같지 않나요?^^

 

 

 

 

최신게임 RPG 모바일게임 러쉬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디지털 콘텐츠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래 배너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0만원 상당의 러쉬 아이템 '무료쿠폰'을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