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마비노기 캐러반 조와 함께 떠나는 잃어버린 마법 상자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마비노기 유저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마비노기 캐러반 조와 함께 떠나는 잃어버린 마법 상자는?

 

 소중한 마비노기 캐러반 조 친구가 글쎄

애장품 마법 상자를 도둑 맞아 정말 슬퍼 하고 있는데요

범인들을 찾아 떠나는 흥미진진한 추리를

한 번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기간으로는 3월 30일 부터 4월 12일 까지!

기본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 아템들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잊지말고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마비노기 캐러반 조와 함께

떠나는 잃어버린 마법 상자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겜하다 보면 화끈한 딜을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이용해보세요

지금은 정말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즐겁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많은 도움 받아가시길 바래요

 

↓ 바 로 가 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