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웹RPG게임 리니지와 함께하는 유쾌한 그들의 질주! 마법인형 운동회!

안녕하세요 ~ 빠른 소식 전해드리는 창이에요

 

오늘의 소식은 웹RPG게임 리니지와 함께하는 유쾌한 그들의 질주! 마법인형 운동회! 인데요

 

 

웹RPG게임 리니지와 함께하는 유쾌한 그들의 질주! 마법인형 운동회!

 

기간은 05월 10일 수요일 부터 05월 17일 수요일 까지 단 7일만 하고 있구요

 

이번 마법인형 운동회는 기존과 달리 새롭게 등장했다고 하는데

 

그 소식을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운동회 진행은 매일 오후 6시부터 ~ 새벽 1시까지 거의 반나절 동안 진행하구요

 

장소는 기란 마을 동쪽 마법인형 경주장!

 

경기장 입구에 상인 NPC리타, 레티, 모리가 응원 나팔을 교환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성공한 응원나팔은 기간내에서만 교환가능하나는 사실 ! 꼭 꼭 ! 기억하시구요

 

 

웹RPG게임 리니지와 함께하는 유쾌한 그들의 질주! 마법인형 운동회! 에서는

 

카츠, 엍녀, 바포, 라기 등 총 20종류의 선수가 참가하고,

 

각 경기당 5종류의 대상이 경기에 출전됩니다.

 

 

마지막 응원 안내!

 

나팔로 운동회가 진행되면 열심히 응원해 주시면 되구요

 

성공한 응원 나팔은 NPC에게 가서 교환하면 된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보시는게 좋겠죠?

 

지금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 아이템 매냐에서도 다양한 소식과 혜택,

 

그리고 아템의 시세등 게임할 때 알면 좋은 다양한 정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테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