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액션rpg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자급자족 쥬스세끼 이벤트~

안녕하세요 창이에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더운 나날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작은 소식인데요

 

액션rpg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자급자족 쥬스세끼 이벤트를 소개할게용!!!

 

 

 

야생적인 환경 속에서 나만의 특별한 쥬스를 만들어 볼까요?

 

쥬스세끼의 이벤트 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간단한 이벤트 참여 방법 알려드릴게요

 

던전에서 재료를 얻어 내 캐릭터에게 필요한 쥬스를 만들어 주면 되는데요

 

적정 레벨 던전에서 마음이 안정되는 상큼한 '오렌지', 몸이 가벼워지는 새콤달콤한 '딸기'

 

그리고 몸이 강해지는 달달한 '메론'을 획득 해보세요~

 

세리아 방에 있는 칸나의 쥬스머신을 찾아 다양한 쥬스를 만들어 보세요

 

3가지 재료를 쥬스머신에 넣으면 특별한 기능을 가진 다양한 쥬스가 제작된다고 해요

 

 

 

액션rpg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자급자족 쥬스세끼 이벤트 보상으로는

 

이러한 다양한 쥬스들이 제작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능과 정신력이 증가되는 쥬스, 슈퍼아머 상태가 되는 쥬스, 맛이 아주 구린 쥬스,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쥬스, 힘과 체력이 증가하는 쥬스 등등이 있다고 해요 ㅎㅎㅎ

 

 

맛있는 과일들을 던전에서 구해 직접 제작하는 보상 쥬스!

 

액션rpg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자급자족 쥬스세끼 이벤트를 참여하셔서 많은 쥬스들을 만들어 보세요

 

더 좋은 레어템으로 내 캐릭터를 보완하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좋은 아이템들을 구해보세요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위 (서비스,게임)을 추천(보증,소개,홍보)하면서 (주)아이엠아이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