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루시안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늘 즐겨했던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관련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옛날부터 도전해보고 싶지만 막상 못꺼낼거 같은 픽인

 

 미드 ap루시안에 대해 알아봅시다.

 

요즘 pray선수나 페이스북 텔론등 유명인사들이

 

 ap루시안을 플레이 하는 영상들이

 

 자주 보이곤 해서, ap루시안 과연 어떨까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옜날에 칼바람에서 한번 한적이 있습니다.

 

저는 템트리를 모렐에다 마관템트리를 가서 플레이햇는데

 

ad루시안에 비해 너무 답답했습니다.

 

 그치만 플레이 하기 나름이 겠죠?

 

 

 

 

 

일단 ap루시안은 천둥군주를 간다고 합니다.

 

 거의 천둥은 ap미드 들의 주 특성이죠.

 

그리구 역시 남자는 빡딜입니다잉

 

 

 

 

 

 

룬은 최대한 주문력으로 다 꽂아 넣습니다.

 

 초반딜이 너무 구대기라...

 

스펠은 왠만하면 힐 점멸드시고

 

 살짝 좀 잘할 자신있으시면 드세요ㅋㅋㅋ

 

 

 

 

 

 

w e r q 선마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w와 r에 ap계수가 들어가 있기때문에 아닌가 싶습니다.

 

 

 

 

 

 

 

총검루시안이 가장 핫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ap로 올인은 좀 아닌가봅니다.

 

블클은 궁딜에ad 계수가 있어서 좀  활용시키고

 

쿨감도 20퍼라 템트리에 넣은거 같아요.

 

이속도 빨라지구 좋죠ㅎ

 

 

상대로 야스오나 제드 나오면 닷지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냥 일반에서 즐기는 편으로하세요 ㅋㅋㅋ

 

음주 롤때가 딱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