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삼검호2 사전예약 안내해드립니다~!

모바일게임 삼검호2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창이에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너무 잘보내고 맛있는것도 많이많이 먹었어요!!!!!!!!!

정말 거의 이제 8월의 마지막이 오네요!!!!!!

근데도 아직 넘나 덥다는..........ㅠ_ㅠ

 

 

이럴때 제가 첫글로 모바일게임 삼검호2 사전예약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게임은 대난투 정통 무협 rpg입니닿~

 

 

 

 

기간은 오픈전까지이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게임 삼검호2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받을수 있는 이벤트품목입니다~

 

 

 

 

기간동안 공카에서도

이벤트 진행중이오니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당~!!!

 

이제 모바일게임 삼검호2 사전예약 안내를 마칠게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해보세요^_^